기사 메일전송
목장기도회 2 - 돈봉투 정치, 화있을진저
  • 편집국 발행인
  • 등록 2023-05-06 19:55:03
  • 수정 2023-05-07 12:30:29
기사수정
  • 세속 정치보다 못한 총회정치 부끄러움을 알아야 한다.
  • 화있을진저 외치던 주님께서 지금 우리를 향해 외치고 계심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자.
  • 돈내고 설교해야 하는 정치판, 그 예배와 설교는 무엇이란 말인가!

한 정당이 전당대회 시 돈봉투를 돌린 사건이 일파만파 우리 사회를 뒤흔들고 있다. 현역 의원 수십 명에게 9400만원을 살포했다는 의혹이다.

   

우리가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따라 죄 가운데서 벗어나 의 가운데로 들어오도록 전도해야 하는 대상으로 삼은 사회의 모습이다. 


그 악하다고 하는 세상이 9400만원으로 발칵 뒤집어 지는 것이다.

   

우리 총회는 어떠한가!!!

적어도 본지가 창간되는 가장 중요한 원인 중에 하나가 바로 이 문제였다.

   

총회의 무지막지한 돈봉투 살포!!!! 여비(교통비)라는 이름으로 전달되는 수많은 돈봉투들!

   

섬김과 헌신과 희생은 사라지고 돈봉투들만 난무하는 모습에 주님은 어떤 마음이실까.


   

전국 지역에 브로커들이 활개를 치고 있음은 정치판을 기웃거려 본 사람들은 경험해 보았다고 한다.

그들이 한 해 거둬들이는 수입이 웬만한 대기업 연봉에 맞먹는다는 소리까지 들린다.

   

“돈 안 쓰면 총회 정치 꿈도 꾸지 마라! 총회 정치에 하나님 들먹이지 마라!”

   

우리가 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아닌가! 

총회 정치를 하는 사람들은 모두 하나님의 종들이 아닌가!

그들 모두 주일에 강단에 서서 설교하고 기도하는 거룩한 직임을 감당하는 사람들이 아닌가!


"총회 선거하려면 최소한 몇 억, 부총회장은 10억 가지고는 부족하다. 

총대 1인당 기본 30만원짜리 봉투 준비해야 하고, 브로커들의 수고비도 챙겨야 한다. 

8월까지 뿌린 돈은 잊어라, 9월부터 뿌리는 것만 약발을 받는다." 

이런 말들이 어찌 거룩한 총회에 당연하게 들리는 말이 된단 말인가!

   

돈봉투 돌리는 정치꾼들, 돈봉투 받는 정치꾼들, 그들 중에 총회장이 있다 할지라도 다시는 강단에 서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총회 정치를 돈 정치로 만든 사람들 모두 공개하고 다시는 총회에 발붙이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전국에 활개치고 있는 돈봉투 정치 브로커들 명단을 공개하고 교회에 얼씬도 못하게 해야 한다.

   

각종 사적 단체들을 만들어 놓고 수련회, 세미나 등 각종 모임들을 가지면서 출마한 후보들 뿐 아니라 출마할 후보들에게까지 돈 들고 와서 설교하라고 한다.

이런 짓을 하는 사람들이 목사 장로들이라는 것이 도무지 말이 되는가?


설교는 안해도 모임에 와서 봉투로 인사하라고 요청하며 인맥을 동원한다.

정치적 목적 달성을 위해 교회에 설교를 청하고 암묵적인 거래도 이루어진다.


이 정도면 미쳐 돌아가고 있는 것이다. 중세의 타락은 새발의 피라 할 수 있을수도,,,

   

돈 봉투 받고 글쓰는 언론들, 완전 퇴출시켜야 한다.

이미 오래 전부터 돈으로 정치 구조를 만들어 온 몇 몇 정치꾼들에 의해 움직여 온 언론들 다시는 총회에 발붙이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작년 선거에서 돈 받고 어느 후보 편에서 주구 노릇했던 언론들은 스스로 간판을 내려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믿는 성도들이 아닌가!

   

목사 장로 기도회가 정치판이 된 지 오래되었음은 주지의 사실이다.

이번 기도회를 통해, 진심으로 회개하고, 총회의 정치판에 변화가 있기를 함께 기도하자.

소돔과 고모라에 10명을 찾으신 하나님께서 우리 총회에도 10명을 찾으시지 않을까!

   

잠 28:9 사람이 귀를 돌려 율법을 듣지 아니하면 그의 기도도 가증하니라

   

마 23:13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마 23:15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교인 한 사람을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도다

마 23:23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가 박하와 회향과 근채의 십일조는 드리되 율법의 더 중한 바 정의와 긍휼과 믿음은 버렸도다 그러나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버리지 말아야 할지니라

마 23:25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잔과 대접의 겉은 깨끗이 하되 그 안에는 탐욕과 방탕으로 가득하게 하는도다

마 23:27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하도다

   

0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